2014년 2월 26일 수요일

김기연 나탈리 전라 정사신 ‘문소리 동영상’ 둔갑 ‘어떤 영화?’ | 기사입력 2014-02-25 10:14 | 최종수정 2014-02-25 10:15 기사원문 0 '나탈리' 김기연 베드신 '문소리 동영상'으로 둔갑 / 사진=영화 '나탈리' 스틸컷 영화 '나탈리' 김기연 베드신이 '문소리 동영상'으로 둔갑, 문소리 소속사 측이 강경 대응 입장을 밝힌 가운데 해당 작품에 새삼 관심이 쏠리고 있다. 최근 온라인을 통해 '문소리 동영상'이라는 제목으로 2010년 개봉한 한국 최초 3D 에로영화 '나탈리' 이성재와 김기연의 전라 정사신이 담긴 영상이 유포됐다. 해당 영상에는 다양한 베드신이 교묘하게 편집된 자극적인 내용을 담고 있으며, 김기연과 문소리의 닮은꼴 외모를 악용한 것으로 보인다. 문소리 소속사 측은 "출연하지도 않은 영화의 편집 영상이 문소리 동영상이라며 떠돌아 사이버수사대에 신고했다. 최초 유포자를 찾게 될 경우 강력하게 대응하려고 한다"고 밝혔다. 영화 '나탈리'는 예술가와 예술가가 사랑한 '뮤즈'에 관한 이야기다. 육체적 사랑을 믿는 이성재(준혁 역)와 정신적 사랑을 중요시하는 김지훈(민우 역)이 10년 전 사랑에 빠졌던 무용과 학생 박민경(미란 역)에 대한 엇갈린 기억을 고백하면서 전개된다. 이성재는 또 영화에서 김기연(박효림 역)과도 농도 짙은 베드신을 선보이기도 했다. 이와 관련, 당일(25일) 주요 포털 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순위에는 '김기연', '문소리', '나탈리' 등의 키워드가 자리하며 눈길을 끌고 있다. 한편, '나탈리' 김기연 '문소리 동영상' 둔갑 소식에 누리꾼들은 "'나탈리' 김기연 '문소리 동영상' 둔갑, 강력 처벌 해야한다", "'나탈리' 김기연 '문소리 동영상' 둔갑, 유포자 빨리 잡았으면", "'나탈리' 김기연 '문소리 동영상' 둔갑, 어이없다", "'나탈리' 김기연 '문소리 동영상' 둔갑, 문소리는 진자 곤욕스럽겠다", "'나탈리' 김기연 '문소리 동영상' 둔갑, 당사자들 얼마나 화가 날까"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스포츠조선닷컴> 스포츠조선 관련뉴스

김기연 나탈리 전라 정사신 ‘문소리 동영상’ 둔갑 ‘어떤 영화?’


'나탈리' 김기연 베드신 '문소리 동영상'으로 둔갑 / 사진=영화 '나탈리' 스틸컷

영화 '나탈리' 김기연 베드신이 '문소리 동영상'으로 둔갑, 문소리 소속사 측이 강경 대응 입장을 밝힌 가운데 해당 작품에 새삼 관심이 쏠리고 있다.

최근 온라인을 통해 '문소리 동영상'이라는 제목으로 2010년 개봉한 한국 최초 3D 에로영화 '나탈리' 이성재와 김기연의 전라 정사신이 담긴 영상이 유포됐다.

해당 영상에는 다양한 베드신이 교묘하게 편집된 자극적인 내용을 담고 있으며, 김기연과 문소리의 닮은꼴 외모를 악용한 것으로 보인다.

문소리 소속사 측은 "출연하지도 않은 영화의 편집 영상이 문소리 동영상이라며 떠돌아 사이버수사대에 신고했다. 최초 유포자를 찾게 될 경우 강력하게 대응하려고 한다"고 밝혔다.

영화 '나탈리'는 예술가와 예술가가 사랑한 '뮤즈'에 관한 이야기다. 육체적 사랑을 믿는 이성재(준혁 역)와 정신적 사랑을 중요시하는 김지훈(민우 역)이 10년 전 사랑에 빠졌던 무용과 학생 박민경(미란 역)에 대한 엇갈린 기억을 고백하면서 전개된다. 이성재는 또 영화에서 김기연(박효림 역)과도 농도 짙은 베드신을 선보이기도 했다.

이와 관련, 당일(25일) 주요 포털 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순위에는 '김기연', '문소리', '나탈리' 등의 키워드가 자리하며 눈길을 끌고 있다.

한편, '나탈리' 김기연 '문소리 동영상' 둔갑 소식에 누리꾼들은 "'나탈리' 김기연 '문소리 동영상' 둔갑, 강력 처벌 해야한다", "'나탈리' 김기연 '문소리 동영상' 둔갑, 유포자 빨리 잡았으면", "'나탈리' 김기연 '문소리 동영상' 둔갑, 어이없다", "'나탈리' 김기연 '문소리 동영상' 둔갑, 문소리는 진자 곤욕스럽겠다", "'나탈리' 김기연 '문소리 동영상' 둔갑, 당사자들 얼마나 화가 날까"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스포츠조선닷컴>

댓글 없음:

댓글 쓰기